top of page

창작산실 2023 올해의신작 미리-봄 / 만나-봄



프로젝트명 : 창작산실 2023 올해의신작 홍보영상 : 미리-봄 / 만나-봄

클라이언트 : 한국문화예술위원회

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2008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'공연예술창작산실' 올해의 신작 28편의 홍보영상

새로운 창작 작품을 미리 '본다는' 의미, 도전하는 예술가들가 관객이 기분 좋게 만나는 '봄날'이 어서 왔으면 하는 중의적인 의미를 붙여서 '미리-봄'(쇼츠) , '만나-봄'(인터뷰)이라는 제목으로 기획


 



 

전체 작품 재생 목록 (공연예술창작산실 공식 유튜브 채널)






조회수 23회댓글 0개

Comments


bottom of page